뉴스
박형식, '2014 MBC 방송연예대상' 첫 MC 발탁 "즐거움 선사하겠다"
2014 MBC ‘방송연예대상’ MC를 맡은 박형식이 소감을 전했다.
박형식은 “예능인들의 축제인 2014 MBC '방송연예대상'의 MC가 되어 기쁘고 영광입니다.”라며, “유능한 두 MC 김성주, 김성령 선배님과 함께 시청자 분들께 즐거움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진행하겠습니다!” 라고 MBC’방송연예대상’ 메인MC로 나서는 소감을 밝혔다.
2014년 대세남 박형식의 MC 발탁으로 2014MBC’방송연예대상’을 기다리고 있는 시청자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박형식은 올 해 MBC’진짜 사나이’에서 아기 병사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예능은 물론 가요, 뮤지컬, 드라마 등 다양한 매체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은 2014년 가장 빛나는 대세 스타 중 한 명이다.
박형식은 지난2013 MBC’가요대제전’에서 방송인 김성주와 MC로 활약을 펼친 적 있어, 이번 2014 MBC ‘방송연예대상’으로 MC로써 두 번째 호흡을 맞추게 된다. 이번 2014 MBC’방송연예대상’ 에서는 작년보다 한 층 능숙해진 진행과 더 깊어진 호흡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올 한해 훈훈한 외모와 솔직담백 하면서도 자상한 면모로 ‘누나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 아름다운 여배우 김성령 과의 연상연하 MC 케미 역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박형식은 MC 뿐만 아니라 올 한해 뜨거운 사랑 받았던 ‘진짜 사나이’의 멤버로 ‘방송연예대상’에서의 수상 여부에도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한편, MBC는 연말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을 시작으로 30일 ‘연기대상’, 31일 ‘가요대제전’까지 3일에 걸쳐 올 한 해를 빛낸 스타들과 아름다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