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과 편견' 이태환, 셀프 겟잇뷰티 / 사진 : 판타지오 제공


'오만과 편견' 이태환의 셀프 겟잇뷰티 영상이 화제다.

지난 4일 판타지오 공식 페이스북에는 "'오만과 편견' 강수 이태환의 반전 매력! 셀프 겟잇뷰티 영상을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현재 MBC 월화드라마 '오만과 편견'(극본 이현주, 연출 김진민)에서 순수 청년으로 활약 중인 이태환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태환은 혼자 거울을 보며 단장을 하는 모습이다. 이태환은 세심하게 머리를 손질하거나 꼼꼼하게 핸드크림을 바르기도 하고, 마지막에는 파우더를 얼굴에 펴 바르다가 "끝"이라고 말하며 마무리하는 모습으로 귀엽고 유쾌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이태환은 마치 파워블로거의 셀프 뷰티 영상을 보는 듯한 능청스러운 진행 솜씨와 함께 중간중간 본인도 민망해하는 듯한 웃음으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특히 이태환은 '오만과 편견' 속 순수하면서도 진지한 새내기 수사관 강수의 역할과는 달리 귀엽고 발랄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반전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이태환은 '오만과 편견'에서 어릴 적 슬픈 사연을 간직하고 있는 새내기 수사관 강수 역을 맡아 안정감 있는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의 다크호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강수가 한열무(백진희)의 동생이 아니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됐고, 극의 흥미를 더해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이태환은 연기 뿐 아니라 배우그룹 서프라이즈 멤버로 최근 첫 번째 싱글 '5URPRISE 1st SINGLE-From my heart'를 발매하는 등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