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 얼굴' 코믹 군무 스틸 컷 공개 / 사진 : KBS 미디어 제공


'왕의 얼굴' 서인국-신성록-이병준-윤봉길이 조선 아이돌로 변신했다.

3일 KBS 2TV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극본 이향희-윤수정, 연출 윤성식-차영훈) 제작진은 유쾌하고 즐거운 촬영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긴 현장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인국과 신성록, 이병준과 윤봉길이 사극 분장을 한 채로 흥겨운 춤사위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처음 춤을 시작한 것은 세도가 김공량 역의 이병준이다. 여기에 신성록까지 합세해 긴급 막춤 듀오를 결성하더니 이내 서인국과 윤봉길 그리고 말까지 등장하며 궁궐세트를 배경으로 에너지 넘치는 코믹군무가 펼쳐졌다.

급박하고 치열한 드라마 속 전개와 달리 유쾌하고 장난스러운 현장의 모습은 배우들 간의 허물없는 친밀함을 엿보이며 색다른 재미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왕의 얼굴'의 윤성식PD까지 가세하고 있어 마치 아이돌처럼 활력 넘치는 마무리 포즈를 선보이고 있다.

'왕의 얼굴' 관계자는 "최근 부쩍 추워진 날씨에도 배우들의 유쾌한 팀워크로 현장은 매일이  웃음바다"며 "바쁜 촬영일정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밝은 모습으로 임하는 배우들 덕에 스태프들도 그 기운을 받아 화기애애한 촬영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왕의 얼굴' 5회는 3일(오늘) 밤 10시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