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미스터백' 장나라 "'대학동기' 박예진, 먼저 말놓자해 고맙다"
'미스터 백'에서 묘한 라이벌 관계로 등장할 장나라와 박예진이 사실 대학동기라고 밝혔다.
3일 오후 상암 MBC 사옥에서 MBC 새 수목드라마 '미스터 백'(극본 최윤정 연출 이상엽)의 제작발표회가 열려 이상엽 프로듀서를 비롯해 신하균, 장나라, 이준, 박예진, 정석원이 참석했다. 이날 박예진은 "대학 동기였지만 장나라와 잘 모르고 지냈는데 좋은 친구가 생길 것 같다"라며 반가움을 표했다.
이에 장나라는 "학교 다닐 때 얘기를 많이 못 나눠봤다. 그런데 박예진이 정말 성격이 좋다. 저한테 먼저 말 놓자고 말해줘서 진심으로 감사했다"라고 말한 뒤 환하게 웃으며 "저희 지금은 '예진아, 나라야' 그런다"라고 덧붙여 현장을 웃음짓게 했다.
'내생애 봄날' 후속으로 방송되는 '미스터 백'은 어느 것 하나 부러울 것 없는 '대한리조트' 회장 최고봉(신하균)이 우연한 사고로 30대로 젊어지며 아들 최대한(이준), 인턴사원 은하수(장나라)와 함께 미묘한 감정을 그리며 그동안 알지 못했던 진짜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되는 판타지 코미디 로맨스 드라마.
한편, 되찾은 젊음으로 진짜 사랑의 의미를 깨닫게되는 최고봉(신하균)의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따뜻함과 유쾌함을 동시에 선사할 MBC 새 수목극 '미스터 백'은 오는 11월 5일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