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어게임' 이상윤 본방사수 독려 / 사진 : 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라이어 게임' 이상윤이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20일 첫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라이어 게임'(극본 류용재, 연출 김홍선)에서 최연소 심리학 교수 출신 사기꾼 하우진 역을 맡은 이상윤의 스틸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상윤은 날카로운 하우진의 모습과 본래 간직한 다정다감하고 부드러운 미소를 오가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이상윤은 소속사를 통해 "원작 팬이었던 만큼 하우진이라는 캐릭터가 더욱 소중하게 느껴진다. 기대와 설렘으로 첫 방송을 기다리고 있다. 많은 분들이 함께 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극 중 이상윤이 맡은 하우진은 2년 전 서울 대학교를 수석으로 졸업하고 최연소로 심리학 교수직까지 오른 엘리트 중 엘리트다. 하지만 남을 돕기만 하고 사람을 의심할 줄 몰라 큰 배신을 당한 뒤 자살이라는 극단적 선택을 했던 어머니의 죽음 앞에 큰 변화를 겪게 된다. 결국 하우진은 다른 사람의 마음을 헤아릴 수 있다고 자만했지만 정작 가장 소중한 사람의 비극을 막을 수 없었다는 데 큰 회의감을 느끼며 탄탄대로의 삶을 버리고 어머니의 복수를 한다.

앞서 공개된 '라이어 게임'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이상윤은 날카로운 모습으로 그간의 부드러운 이미지를 완전히 탈피, 한층 깊어진 연기로 시선을 사로 잡고 있으며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이상윤이 출연하는 tvN '라이어 게임'은 20일(오늘) 밤 11시 첫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