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이언맨' 이동욱-신세경, 시장 데이트 포착 '로맨스 본격화'
'아이언맨' 이동욱과 신세경의 시장 데이트가 포착됐다.
24일 KBS 2TV 수목드라마 '아이언맨'(극본 김규완, 연출 김용수-김종연) 제작진은 전통시장에서 이동욱과 신세경이 장을 보고 있는 스틸 컷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24일(오늘) 방송되는 5회의 한 장면으로, 주홍빈(이동욱)이 장을 보고 있는 손세동(신세경)을 얌전히 기다려주거나 바로 옆에서 장을 보는 것을 돕는 등 한층 더 가까워진 두 사람의 사이를 짐작케 한다.
특히, 홍빈은 시장 데이트 이후 세동에게 더욱 깊이 빠져들게 되는 일련의 사건에 직면하게 될 예정인 만큼 두 사람에게 어던 일이 펼쳐지게 될 지 기대를 모은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 이동욱과 신세경은 카메라가 꺼진 틈을 타 전통과자나 시장음식들을 나눠먹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또한, 선남선녀인 두 배우의 등장에 많은 시민들로 인산인해를 이뤄 드라마를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을 실감했다는 후문이다.
'아이언맨' 관계자는 "세동이 홍빈의 다친 마음을 조금씩 이해하기 시작하면서 두 사람의 관계에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한다"며 "서툴지만 조금씩 서로에게 다가가는 두 사람의 달콤한 힐링 러브스토리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동욱과 신세경의 로맨스가 본격화될 KBS 2TV '아이언맨'은 24일(오늘) 밤 10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