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끼리왜이래 남지현 깜짝 생일파티 / 사진: 삼화네트웍스 제공


배우 남지현의 깜짝 생일 파티 현장이 공개됐다.

KBS 2TV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극본 강은경, 연출 전창근)의 제작진들이 바쁜 촬영 일정 중에 생일을 맞은 남지현(강서울 역)을 위해 깜짝 생일 파티를 마련해 즐거운 촬영 현장 분위기를 그대로 전해주고 있다.

지난 9월 17일 스무 살 생일을 맞은 남지현을 위해 '가족끼리 왜 이래' 제작진이 전날인 16일 밤 달봉(박형식 분)이네 옥상 촬영현장에서 깜짝 파티를 준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남지현은 스태프들의 생일 축하 노래와 케이크 선물에 마냥 즐거워하며 촛불을 끄고 있다. 이어 장난기가 발동한 박형식이 남지현의 코에 생크림을 묻히며 생일빵을 대신하고 있다. 드라마 속에서도 훈훈한 커플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박형식과 남지현의 친밀한 호흡을 느낄 수 있게 하고 있다.

남지현은 "촬영장에서 이런 선물을 받아 본 건 처음"이라며 바쁜 촬영 와중에 자신의 생일을 챙겨준 스태프들에게 "진심으로 감격했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가족끼리 왜 이래'는 자식들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이 시대의 자식바보 아빠가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하기 위해 고육지책으로 내놓은 불효소송을 중심으로, 좌충우돌 차씨 집안의 일상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웃음과 감동으로 전하는 휴먼가족드라마로, 20일(내일) 저녁 7시 55분 11회가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