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서프라이즈, 데뷔 1주년 맞아 멤버들 돌사진 공개 '모태미남 집합체'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가 데뷔 1주년을 맞아 어린시절 돌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일 서프라이즈 공식 팬카페에는 다섯 멤버들의 1살 때 사진이 게재됐다. 서프라이즈는 (시계방향으로 강태오, 서강준, 이태환, 유일, 공명) 어린 아기 시절에도 눈에 띄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생글생글한 미소로 모태 미남임을 입증하고 있다.
또한 사진과 함께 사진 속 '멤버 알아 맞추기' 이벤트도 진행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워낙 어린 아기 때 사진이라 누가 누군지 알아 보기 쉽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단번에 정답을 맞추는 열혈팬들이 많이 나와 서프라이즈에 대한 특별한 관심도를 입증하기도 했다. 서프라이즈 또한 감사한 마음으로 팬들의 댓글에 답글을 달아주는 등 댓글 이벤트까지 함께 즐기며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서프라이즈는 서강준, 이태환을 비롯해 유일, 공명, 강태오 등으로 구성된 배우 그룹으로 작년 9월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으로 데뷔했으며 현재 각 멤버들의 개인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다.
한편 강태오는 한국 베트남 합작드라마 '오늘도 청춘'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촬영 중이며, 서강준은 KBS2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에 엄친아 윤은호 역으로 출연 중이다. 멤버 모두 영화, 화보, 광고 등을 통해 바쁜 스케줄을 이어가고 있으며, 올 하반기 음반 발매 준비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