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팬들과 이색 생일 파티 / 사진 : 트리제이 컴퍼니 제공


배우 장근석이 팬들과 함께 이색 생일 파티를 진행한다.

2일(내일) 영등포 아트홀에서는 8월 4일 생일을 맞은 장근석을 위해 팬클럽 '크리제이'가 준비한 사진전 및 장근석이 직접 진행하는 팟캐스트 직전라디오 공개방송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2일과 3일 양일에 걸쳐 진행될 사진전은 장근석의 팬들이 그동안 직접 찍은 사진들을 모아놓은 전시회로 팬들의 무한한 애정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지난해 열린 '2013 장근석 생일기념 나눔 사진전'에는 많은 팬들과 시민들이 찾아와 문전성시를 이룬 결과 총 수익금 1,000만 원을 기부했다. 선행문화에 앞장서 왔던 장근석의 팬들은 올해에도 성숙된 팬 문화의 모범을 보일 예정이다.

장근석이 2일 직접 진행하는 '직진라디오' 공개방송 역시 놓칠 수 없는 볼거리다. '직진라디오'는 지난해 10월부터 시작해 팬들과 함께 외치는 구호 '직진!'을 따서 만든 장근석만의 팟캐스트로 일본 팟캐스트 예술분야에서 1위를 석권하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중국 북경에서 진행된 첫 번째 공개방송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공개방송은 평소 팬들과 소통을 활발히 하는 그의 남다른 팬사랑을 엿볼 수 있는 활동이다. 장근석은 팬들과 직접 소통을 나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이후 아시아 전 지역에서 지속적으로 공개방송을 진행한다.

장근석 소속사 관계자는 "장근석은 매년 생일 때마다 자신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해주는 팬들에게 너무나 감사해 하고 있다. 또한 지난 팬미팅 이후 오랜만에 팬들 앞에 서는 만큼 그 역시 기대감에 부풀어 쉴 새 없이 준비에 열을 올리고 있다"며 "평소 팬들과 돈독한 사이를 유지하는 장근석의 남다른 팬 사랑 또한 느낄 수 있을 것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장근석은 지난 16일 프로젝트 그룹 '팀에이치(TEAM H)'의 정규 3집 앨범을 중국과 일본에서 발매해 세계 팬들과 음악으로 만나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