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말고결혼' 연우진-한그루, 티저 속 2色 코믹연기 '눈길' / 사진: CJ E&M 제공


tvN 새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의 남녀 주인공 연우진과 한그루의 코믹 티저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연우진은 결혼 질색남으로 등장해 부모님의 결혼 강효를 피하기 위해 집안에서 절대 허락할 것 같지 않은 가짜 애인을 소개하며 웃음을 준다. 말쑥한 슈트 차림으로 의미심장한 웃음을 짓다, 이어지는 장면에서는 허를 찌르는 과장된 몸짓으로 호탕하게 웃는 코믹 연기를 자연스럽게 선보이고 있다. 그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연우진의 망가진 모습에 그가 표현할 공기태가 어떨지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주장미 역의 한그루는 결혼 집착녀로 등장해 웨딩 드레스를 입고 미모를 뽐내다 이내 반전 코믹 연기를 선보인다. 결혼을 상상하며 행복해하는 표정부터 깜짝 놀란 표정 연기, 어머니의 핀잔에 능숙하게 받아 치는 연기까지 솔직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캐릭터 주장미를 완벽하게 표현해 내고 있는 것.

이에 대해 '연애 말고 결혼' 제작진은 "촬영하다 보면 연우진과 한그루 두 배우 모두 이런 면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캐릭터를 기대 이상으로 잘 표현해 주고 있다. 티저에서 선보인 연기보다 훨씬 더 재미있는 모습들이 극 중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두 사람이 선보일 코믹하면서도 달달한 연기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갑동이' 후속으로 방송하는 tvN 새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은 결혼 하고 싶은 여자 '주장미(한그루)'와 결혼 하기 싫은 남자 '공기태(연우진)'의 밀당전문 로맨스를 그린 16부작 코믹 로맨스 드라마로, 연우진, 한그루, 정진운, 한선화 등이 출연한다. 오는 7월 4일(금) 저녁 8시 40분 첫 방송.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