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서인국, 백허그하고 세레나데? '특급 팬사랑' 포착
서인국의 특급 팬사랑이 포착됐다.
서인국은 지난 24일 대만 타이페이 난강 101에서 개최된 '서인국 Live Show in Taipei 2014'에 참석해 팬들과 만나 특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1천여명의 팬들과 함께한 이날 팬미팅에서 서인국은 자신의 히트곡인 '겁도 없이'와 '사랑해 U', '웃다 울다'를 열창했다. 특히 '사랑해 U'무대에서는 이벤트에 당첨된 팬을 무대로 초대해 눈을 맞추고 백허그를 하며 노래를 부르는 로맨틱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또한 그는 최근 발표된 신곡 '봄 타나봐'를 대만 팬들에게 처음으로 라이브로 선사해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에 서인국은 "대만에서 처음으로 진행한 팬미팅인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저에게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 감사하다"라며 감격스러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서인국은 아픈 몸을 이끌고 공연을 보러 온 한 팬의 소식을 듣고 공연이 끝난 후 무대에서 바로 뛰어 내려가 팬을 위해 눈높이를 맞추며 인사를 나누며 사진촬영까지 함께해 주위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공연이 끝난 뒤 모든 팬들과 악수회 행사를 가진 서인국은 공연장을 찾아준 팬 한 명, 한명과 일일이 눈을 맞추고 감사의 말을 전하는 특급 팬사랑으로 팬들을 감동케 했다.
한편, 대만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친 서인국은 tvN '고교처세왕'에서 풋풋한 고등학생 모습과 지적인 기업의 간부로 이중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