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우현-성열, KBS2 '하이스쿨' 캐스팅..까도남vs엄친아 /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인피니트 남우현과 이성열이 KBS2 '하이스쿨'(가제) 남자 주인공으로 나란히 캐스팅됐다.

KBS 2TV 새 드라마 '하이스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이은미)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다.

남우현과 이성열이 연기할 두 주인공 신우현과 황성열은 같은 고등학교 친구지만 사랑 때문에 경쟁하는 숙명의 라이벌로 등장한다.

남우현이 맡은 신우현은 겉으로는 까칠하고 도도하지만 속내는 누구보다 순수하고 따뜻한 남자. 할머니와 단 둘이 살며 분식집을 운영하는 열혈 청년으로 잘생긴 외모와 수준급 노래실력 때문에 여자에게 늘 인기가 많다. 부모에게 버림받은 상처로 사랑을 믿지 않지만 천사 슬비를 만나게 되면서 진정한 사랑에 눈 떠가게 되는 캐릭터다.

이성열이 연기하는 황성열은 공부면 공부, 운동이면 운동 못하는 게 없는 엄친아. 머리보다 마음이 먼저 움직이는 우현과 달리 매사에 계획을 세우고 실천하는 지략가 이며 쉽게 포기하지 않는 집요함이 있다. 우현의 친 엄마가 자신의 새엄마라는 것을 알게 되면서 우현과 경쟁한다.

제작사 측은 "'하이스쿨'은 판타지가 가미된 새로운 스타일의 청춘 드라마다. 청춘들의 고민과 사랑을 그려내며 감성을 자극할 뿐만 아니라, 학교와 가정의 현실적인 문제들을 함께 고민하며 부모 세대까지도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드라마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로운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총 20부작)은 오는 5월 말 첫 방송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