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중국 근황 / 사진 : 나라짱닷컴 제공


장나라 근황이 전해졌다.

지난 8일 중국 광둥성 산터우에서 열린 중국 '야방 화장품'의 창립 20주년 파티에 장나라가 등장했다. 장나라는 '야방 화장품'에서 6년째 색조 화장 부문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장수모델로서의 면모를 과시한 것.

특히 장나라는 이날 행사에서 라이브로 자신의 히트곡을 연달아 부르며 축하무대를 장식했다. 자리에 모인 수많은 관객들은 입을 모아 "장나라"의 이름을 연호했고, 너나 할 것 없이 장나라의 노래를 따라 흥얼거리는 장관을 연출하기도.

공연 내내 관객들과 호흡하며 노래를 마친 장나라는 특유의 미소를 지어 보이며 "야방 화장품의 창립 20주년을 너무너무 축하드린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렇게 축하할 수 있는 자리에 설 수 있어 너무 기쁘고, 짧게나마 이렇게 다시 만나게 돼 너무 반갑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자주 뵐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애교 가득한 인사를 전하며 무대를 내려왔다.

소속사 나라짱닷컴은 "중국 팬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 덕분에 장나라가 오래도록 모델로 활동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것 같다"며 "곧 국내에서 드라마로 컴백하게 될 장나라의 또 다른 변신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장나라는 오는 7월초 첫 방송될 MBC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로 1년 6개월여 만에 안방극장 복귀를 앞두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