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디 레이디제인 통화 후 홍진호와 커플셀카 / 사진 : 레이디제인 트위터,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쌈디 레이디제인 통화 후 홍진호와 커플 셀카가 공개됐다.

20일 레이디제인은 자신의 트위터에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 로더필 촬영중입니다 :) 제 파트너는 콩진호 흐흐 화이팅합시다!"라는 글과 함께 홍진호와 커플셀카를 게재했다.

이것이 특히 눈길을 끈 것은 지난 1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쌈디 레이디제인 통화가 방송됐기 때문. 당시 전 남자친구가 활약하는데 어떠냐는 질문에 레이디제인은 "기분 좋다. 잘 돼야 하는데"라고 답을 했다. 그러나 곧 "홍진호 오빠도 챙겨줘"라는 말을 해 쌈디는 "너 왜 딴 남자 챙겨"라며 발끈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재결합 가능성에 대한 질문에는 레이디제인은 "왜 그러세요"라고 말을 하며 연인 발전 가능성을 부인했고, 쌈디 역시 "이런 식으로 기분 좋게 통화하는 사이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MC들이 "레이디 제인에게 남자친구가 생긴다면?"이라고 묻자 쌈디는 "멜랑꼴리할 수도 있는데…"라고 답했다.

쌈디 레이디제인 통화 후 공개된 홍진호와의 커플셀카에 누리꾼들은 "쌈디 레이디제인 통화 후 이런 사진이라니 앙대요!", "쌈디 레이디제인 통화 후 로맨스가 더 필요하다니 쌈디 멜랑콜리하겠다", "쌈디 레이디제인 통화 후 홍진호와 셀카라니 홍진호가 나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