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희 바로 4종 셀카vs고아라 옆 바로 / 사진 : 고아라, 도희 트위터


화제를 모은 도희 바로 4종 셀카에 과거 고아라와 함께한 바로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도희는 13일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 바로(빙그레)오빠 노래가 나왔습니다!!!타이틀곡 'Lonely' 많이 사랑해주시구요. 그냥 우리 듣는 김에 전 곡 다 들읍시다!ㅎㅎ 차트 올킬하길!!!화이팅! B1A4-Lonely 짱이야"라는 글과 함께 도희 바로 4종 셀카를 공개했다.

사진 속 도희는 스트라이프 줄무늬의 편안한 티셔츠를 입고 바로는 흰색 셔츠를 입고 있다. 두 사람은 각각 뾰로퉁한 표정, 화난 표정, 노려보는 표정, 볼빵빵 표정 등 각기 다른 표정들을 동시에 지어내며 웃음을 준다.

반면 과거 '응답하라 1994'가 종영할 때 고아라의 트위터를 공개된 고아라 바로 셀카에서 어깨에 터프하게 손을 올리고 방긋 웃는 고아라와 달리 바로는 뾰로퉁한 표정을 지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도희 바로 4종 셀카vs고아라 옆 바로에 누리꾼들은 "도희 바로 4종 셀카랑 고아라 옆 바로보니 한결같은 재간둥이", "도희 바로 4종 셀카, 둘다 성격 좋아보인다", "도희 바로 4종 셀카랑 고아라 셀카 보니 바로 진짜 장난꾸러기 인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바로가 속한 그룹 B1A4는 13일 8개월 만에 정규 2집 앨범 '후엠아이'(WHO AM I)를 발표했으며 타이틀곡 'lonely'는 공개 직후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