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시청률 1위 개콘 류현진 포착 / 사진 : KBS '개그콘서트' 방송 캡처


개콘 류현진 포착 모습이 화제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에는 야구 선수 류현진(LA 다저스)이 객석에 앉아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날 '개그콘서트' 코너인 '시청률의 제왕'에서 개그우먼 김민경 역시 류현진을 언급하며 "류뚱? 난 김뚱! 나 업어줘"라는 말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놀고 있네'에서는 유인석과 김현기가 류현진에 대해 이야기하며, 그의 고액 연봉을 부러워하는 내용으로 대화를 나눴다. 이때 카메라가 객석에 앉아있는 류현진의 모습을 잡았다.

카메라에 포착된 류현진은 미키마우스 모자를 쓰고, 시종일관 웃음을 터뜨리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개콘 류현진 포착에 누리꾼들은 "개콘 류현진 포착, 류현진도 개콘 보는구나", "개콘 류현진 포착, 헐 대박 류현진 주변에 앉은 사람 부럽다", "개콘 류현진 포착, 류뚱! 여기서 보니까 새삼 반갑네", "개콘 류현진 포착때문에 어제 예능 시청률 1위", "예능 시청률 1위 개콘, 야구 1위 류현진", "예능 시청률 1위 개콘 류현진 포착 효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개그콘서트'는 18.3%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어제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