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25종 표정모음집 / 시진 : 와이트리미디어 제공


장근석이 '천의 매력'을 넘나드는 리얼한 표정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남자'에서 독고마테 역으로 열연 중인 장근석의 다채로운 표정을 모은 '장근석 ver. 표정모음집'이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중심으로 화제다.

극 중 진정한 예쁜남자로 거듭나고 있는 독고마테(장근석)의 다사다난한 성장기를 엿볼 수 있는 25종 표정모음집에는 예쁜얼굴로 여성을 유혹하는 섹시함부터 어머니 양미경(김미숙 역)을 잃고 넋을 잃은 모습, 독고마테 특유의 능청스런 모습, 그리고 성장통을 겪고 사랑을 깨달아가는 모습 등 깨알 같은 표정이 담겨 있다.

이처럼 장근석은 상황에 걸맞는 표정연기로 캐릭터에 생동감을 부여하며 극의 완성도는 물론 재미까지 높이고 있다. 눈빛과 동공, 그리고 입모양 등 미세한 부분마저 놓치지 않고 완벽히 표현해내고 있는 장근석의 명품 열연은 독고마테가 가진 색깔을 더욱 극대화시켰다는 평이다.

특히 장근석은 끊임없이 캐릭터 연구를 하며 감독에게 의견을 제시하는 등 시청자들에게 보다 더 큰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마지막까지 애정을 쏟아 붓고 있다는 후문이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바로 저장했다!", "장근석 이모티콘으로 써먹어야지~!", "장근석 표정 완전 살아있네", "벌써 예쁜남자 끝이 다가오다니..슬프다", "장근석 표정 완전 다양하네! 매력적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근석의 리얼한 표정 연기를 만나볼 수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남자' 15회는 오는 수요일(8일) 밤 10시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