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사촌언니 공개 / 사진 : SBS '런닝맨' 방송 캡처


송지효 사촌언니 공개가 화제인 가운데, 이동욱과 송지효 개리가 삼각로맨스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지난 5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신년특집 '런닝맨 요리 전쟁' 편으로 진행돼 멤버들이 전국 팔도로 흩어져 요리 고수에게 비법을 전수받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날 눈길을 끈 것은 송지효 사촌언니 공개였다. 송지효 사촌언니 역시 송지효와 닮은꼴 미모와 털털한 성격을 자랑하기도 했다.

이날 송지효는 짝꿍인 이동욱과 남다른 호흡으로 눈길을 끌었다. 절친으로 알려진 두 사람은 첫만남부터 격한 포옹을 나누며 반가움을 표시했다. 두 사람은 모래사장에서 모래성 놀이로 내기를 펼치고 송지효가 승리해 "차까지 업어달라"는 소원을 빈다. 이에 이동욱은 분노하는 모습을 보이다가도 결국 송지효를 업고 차까지 향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개리가 이동욱을 경계하는 모습 역시 웃음을 자아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부터 "탐나는 짝꿍이 있냐"는 질문에 망설임 없이 "송지효"를 외친 개리는 쉬는 시간 송지효에게 전화를 걸었다. 송지효에게 짝꿍에 대해 묻자 송지효는 "잘생긴 남자 배우"라고 답했다. 이에 개리는 얼굴빛이 어두워지며 경계하는 모습을 보였고, 개리는 "할 얘기가 있으니 짝꿍 좀 바꿔달라"고 하며 '엽기적인 그녀'의 장면을 패러디했다.

송지효 사촌언니 공개에 누리꾼들은 "송지효 사촌언니 공개, 사촌언니도 예쁘구나", "송지효 사촌언니 공개, 완전 미모 자매다", "송지효 사촌언니 공개, 사촌언니 성격도 송지효랑 똑같아 보임", "송지효 사촌언니 공개, 새삼 송지효 미모에 감탄 중", "송지효 사촌언니 공개, 월요커플보다 잘 어울리는 커플이 나올 줄이야", "송지효 사촌언니 공개, 이동욱이랑 송지효 진짜 잘 어울리더라", "송지효 사촌언니 공개, 월요커플이 또 다했잖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런닝맨'에는 게스트로 이동욱 외에도 레인보우 재경, 인피니트 성규, 박수홍, 존박, 모델 송경아, 김경호가 출연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