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연예대상' 이경규 유재석 빠빠빠, '역시 수상자들 답네!'
'SBS 연예대상' 이경규 유재석 빠빠빠가 화제다.
지난 30일 열린 '2013 SBS 연예대상'에 참석한 이경규와 유재석의 모습이 화제다. 이날 시상식에서 특히 화제를 모은 것은 이경규와 유재석의 '빠빠빠' 안무다.
시상식 도중 크레용팝이 나와서 '빠빠빠'를 선보이며 직렬 5기통 춤을 추자 런닝맨 멤버들인 유재석, 이광수, 김종국 등은 무대를 즐기기 시작했다.
이어 계속 이어지는 공연에 이경규, 강호동, 박준규, 광희 등도 함께 춤을 추며 시상식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SBS 연예대상' 이경규 유재석 빠빠빠 소식에 누리꾼들은 "SBS 연예대상이 분위기 제일 좋은듯, 이경규 유재석 빠빠빠 재미있었어요", "SBS 연예대상 수상자, 이경규 유재석 빠빠빠 직렬 5기통 완전 웃겼음", "SBS 연예대상 이경규 유재석 빠빠빠, 역시 춤도 잘 추고 즐길 줄 아는 두 분 멋있습니다", "SBS 연예대상 수상자, '런닝맨'으로 인기상 받은 거 축하드려요 유느님", "SBS 연예대상 수상자, 최우수상 받은 이경규 씨 앞으로도 오래오래 보면 좋겠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2013 SBS 연예대상'의 대상 수상자는 '정글의 법칙'의 김병만이다. 이경규는 남자 최우수상의 영예를 유재석은 '런닝맨'으로 시청자가 뽑은 최고 인기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