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 웨딩드레스 모습에 이연희와 고아라의 웨딩드레스 모습도 화제다.

지난 18일 '총리와 나' 제작진은 촬영 비하인드 컷으로 윤아의 웨딩드레스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윤아는 시스루 상의에 비즈와 구슬로 장식된 드레스를 입고 있는 모습으로 완벽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SM 3대 여신'으로 칭해지는 고아라와 이연희의 웨딩드레스 모습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이연희의 웨딩드레스 모습은 영화 '결혼전야'의 모습으로 2PM의 옥택연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서 눈길을 끈다.

고아라의 웨딩드레스 모습은 지난 달 15일 SM 웨이보를 통해 공개된 것으로 "성나정의 남편은 누구일까요? '응답하라 1994' 꼭 본방 사수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게재됐다. 사진 속 고아라는 부케를 들고 어딘가를 바라보는 듯한 모습이다.

윤아 웨딩드레스에 누리꾼들은 "윤아, 이연희, 고아라 웨딩드레스 진짜 미모는 말 다 했다", "윤아, 이연희, 고아라 웨딩드레스 다들 미스코리아 뺨치는 미모네", "윤아, 이연희, 고아라 웨딩드레스 셋 다 진짜 예뻐서 못 고르겠다", "윤아, 이연희, 고아라 미모가 다 했잖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아는 현재 KBS 2TV '총리와 나'에 출연 중이며, 이연희는 MBC '미스코리아', 고아라는 tvN '응답하라 1994'에 출연하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