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준 교복 인증샷 공개 / 사진 : 오아시스픽쳐스 제공


네이버 웹 드라마 '후유증'(극본 오보현, 이문, 연출 김양희)의 주인공 제국의아이들 김동준의 교복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교복 스틸컷에는 넥타이와 셔츠, 남색 니트를 매칭한 김동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말끔한 교복 차림의 모습이 매칭돼 눈길을 끈다.

'후유증'은 안대용(김동준)이란 한 고등학생이 추락사를 경험한 뒤 신비한 능력을 얻게 되면서 벌어지는 판타지 스릴러 드라마로, 곧 죽을 사람은 빨간 눈으로 누군가를 죽일 사람은 파란 눈으로 보이는 신비한 능력을 둘러싸고 학교 안팎에서 벌어지는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특히 최근 종영한 SBS '상속자들'에서 조명수 역으로 열연을 펼쳤던 제국의아이들 멤버 박형식과 교복 사진이 함께 올라오면서 화제를 모았다. 김동준과 박형식은 훤칠한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는 신예다. 박형식이 '상속자들'을 통해 안방극장을 달군 터라 곧이어 출격하는 김동준이 자신의 첫 주연작을 성공시킬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동준은 지난 2011년 KBS 드라마 '영도다리를 건너다'로 데뷔해 케이블 채널 OCN 드라마 '소녀K'와 영화 '회사원'을 통해 연기력을 검증 받았다.

김동준은 "첫 주연 데뷔작이 각오가 남다르다. 그간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장르에서 제대로 된 도전기를 보여주고 싶다"고 다부진 포부를 전했다.

한편, 김동준, 선주아 주연의 '후유증'(총 11회)로 '시즌1 : 사고 후 찾아온 또 하나의 감각'과, '시즌2 : 욕망이 적을수록 인생은 행복하다'로 나뉘어 제작됐으며, 2014년 1월 6일(월) 자정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노출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