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송지수 결혼발표가 화제다.

16일 장범준 소속사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버스커버스커 관련입니다. 먼저 장범준 군의 결혼 소식을 기쁜 마음으로 전해드립니다"라고 장범준 결혼 발표를 알렸다.

이들은 "장범준 군이 내년 봄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장범준 군은 군입대를 계획하고 있었으나, 내년에 태어날 소중한 아이가 생겨 결혼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본인 스스로 행복한 가정을 꾸리게 되었음에 행복해하고 있는 만큼 많은 격려와 축하의 인사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송지수의 데뷔 초부터 최근에 이르기까지 모습이 게재되며 눈길을 끈다. 셰인의 뮤직비디오 '너를 본다'에 출연한 송지수의 풋풋한 모습부터 가녀린 몸매까지 송지수 과거 사진이 공개된 것.

장범준 결혼발표에 누리꾼들은 "장범준 송지수 결혼발표 충격적이지만 축하합니다", "장범준 송지수 결혼발표 꼭 오래오래 행복하게 잘 사세요!", "장범준 송지수 결혼발표 더 성숙해진 음악활동도 계속 부탁드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지수는 지난 5월 MBC 드라마 '그대 없인 못살아'로 데뷔해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태준(민호)의 사생팬 3인방 중 '뽁뽁이 담당' 신명화 역으로 눈길을 끌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