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테디 열애 / 사진 : 더스타 DB, SBS 'K팝스타' 방송 캡처


한예슬 테디 열애가 화제다.

25일 여성지 우먼센스는 12월호에서 한예슬과 테디의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우먼센스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올해 초 지인을 통해 만나 지난 5월부터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25일 한예슬과 테디 모두 공식입장을 통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한예슬 측 관계자는 "한예슬씨가 거짓말을 하는 것을 싫어한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고, 테디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 역시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한예슬 테디 열애 사실이 전해지며 두 사람의 데이트 방식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예슬과 테디는 각자 작품 준비와 곡 작업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기 때문에 자주는 못 만나지만, 주로 심야 시간을 이용해 홍대에서 다정한 시간을 보내거나 홍대에서 가까운 YG 사옥에서 데이트를 즐겨 YG식구들 사이에서는 이미 '공공연한 비밀'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예슬 테디 열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예슬 테디 열애 쿨해서 좋네", "한예슬 테디 열애 원타임 좋아했는데...두 분 축하드려요~", "한예슬 테디 열애 인정한 거 오래오래 사귀길, 잘 어울려요!", "원타임 테디 한예슬 열애라니 원타임은 응답하라 몇 년이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테디는 그룹 원타임 출신으로 현재는 YG 메인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