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정용화 팬들, '미래의선택' 촬영장에 150인분 4단콤보 밥차 선물
'미래의 선택' 정용화와 정용화 팬클럽 연합이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위해 직접 준비한 '통큰 밥차'를 선물했다.
정용화와 정용화 팬들이 KBS 2TV 월화드라마 '미래의 선택'을 위해 쉴 새 없이 달려온 배우들과 제작진, 스태프들을 위해 150인분의 4단 콤보 밥차를 준비해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그 동안 지속적으로 도시락과 간식 등을 서포트하며 배우들을 응원해온 정용화 팬들이 잦은 야외 촬영과 쉼없는 스케줄로 지친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위해 또 한 번의 감짝 선물을 안긴 것.
지난 11일 '미래의 선택' 촬영장까지 공수된 밥차에는 제작진들이 건강하게 촬영을 마무리하길 기원하는 남다른 마음 씀씀이가 담겨져 있어 감동을 더했다. 추운 날씨 속 촬영 강행군을 이어가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위해 영양 보양식인 '전복갈비탕'과 다양한 종류의 달콤한 과일 후식, 그리고 자양강장제를 포함한 음료와 커피까지 풍성한 식단을 마련했다.
특히 정용화를 비롯해 윤은혜, 이동건 등 출연 배우들은 함께 모여앉아 식사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다. 모처럼 여유있는 식사 시간을 즐기며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가 하면, 틈틈이 대사와 극 중 상황에 대해 다양한 분석을 주고받는 모습으로 작품에 대한 열의를 드러냈다.
정용화는 "첫 대본 리딩 때부터 잊지 않고 챙겨주는 팬들 덕분에 언제나 든든하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드는데 한 몫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굳은 다짐을 밝혔다.
한편 KBS 2TV '미래의 선택' 13회는 25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