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화장품 선물 / 사진 : 화앤담픽처스


박신혜 화장품 선물이 눈길을 끈다.

지난 12일 박신혜는 '상속자들' 촬영장에서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고생하는 제작진과 스태프들을 위해 배려하는 마음이 듬뿍 담긴 스킨-로션-페이스오일-에센스 등 '보습케어 4종 세트' 180명분을 선물로 준비했다.

박신혜 화장품 선물은 박신혜 급격히 건조해진 날씨 속에서 연일 밤샘 촬영을 이어가고 있는 제작진을 위해 박신혜가 고민을 거듭하며 준비했다고. 박신혜 화장품 선물에 스태프들은 "착한 차은상과 꼭 닮은 마음이 그대로 녹아있는 선물"이라며 행복함을 감추지 못했다고.

이에 박신혜는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밤샘촬영을 위해 항상 스탠바이해야하는 우리 스태프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 작은 정성을 준비했다. 좋은 작품을 위해 고생하는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기온이 내려가면서 피부가 건조하다 못해 아프다고 말하시는 분들도 계셨는데, 이 선물이 마음이 드셨으면 좋겠다"라고 고운 마음씨를 그대로 내비췄다.

박신혜 화장품 선물에 누리꾼들은 "박신혜 화장품 선물 마음도 예쁘네", "박신혜 화장품 선물 가난상속자의 180인분 선물? 현실은 달라요", "박신혜 화장품 선물 이러니 이민호가 반하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상속자들' 12회분에서 김탄(이민호)이 자신의 출생의 비밀을 고백하며 자신이 혼외자식임을 밝히는 모습이 담겨 앞으로의 전개에 기대감을 높인 SBS 수목극 '상속자들' 13회 분은 오는 20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