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비밀' 지성-황정음, 시청자 마음에 불지른 명장면 어땠나
'비밀' 지성과 황정음의 무릎베개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7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최호철, 연출 이응복, 백상훈) 14회에서 지성이 황정음의 무릎을 베고 누운 장면으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의 모습에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폭발시켰다.
지성과 황정음의 로맨틱 무릎베개 장면은 지난 6일 서울 부암동에 위치한 창고에서 이뤄졌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촬영은 주택가의 한 작고 허름한 창고였기 때문에 난방설비가 난무했다. 이에 두 사람은 전기난로와 미니 손난로로 몸을 녹이며 촬영을 이어갔다.
그런 와중에 지성과 황정음은 상대방의 얼굴을 쳐다보기만 해도 웃음보를 터뜨리는가 하면 눈을 마주치는 장면에서는 쑥스러운 듯 얼굴을 숙인 탓에 NG가 발생해 촬영장이 웃음바다가 됐다.
하지만 카메라가 켜지자 조민혁과 강유정에 빠져든 모습으로 서로를 향한 마음을 여실히 표현해냈다. 지성이 황정음의 무릎에 살포시 머리를 기대고 눕는데 이어 황정음은 지성의 머릿결을 부드럽게 쓰다듬으며 애틋한 분위기를 만들어내자 촬영장은 숨소리조차 들리지 않을 정도로 조용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번주 마지막회를 앞둔 '비밀'은 조민혁과 강유정이 난관을 극복하고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13~14일 밤 10시 마지막 15, 16회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