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잘보세요 상속자들 4인방 수험생 응원 메시지 / 사진 : 화앤담픽처스 제공


"수능 잘보세요" 이민호, 박신혜, 김우빈, 김지원 '상속자들' 배우 4인방의 수능 파이팅 현장이 포착됐다.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극본 김은숙, 연출 강신효)은 제국고 안에서 펼쳐지는 주인공들의 얽히고설킨 격정 로맨스를 통해 新로맨틱코미디의 탄생을 알리며 수목 안방극장을 뒤흔들고 있다.

무엇보다 이민호, 박신혜, 김우빈, 김지원 4명의 대세 배우들이 수능을 앞두고 대한민국 모든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깨알 같은 메시지를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제국고 4인방'이 함박미소와 애정 어린 파이팅 포즈로 "수능 잘보세요"를 외치고 있다.

이민호와 김우빈은 제국고 교복을 입은채 직접 쓴 손글씨를 들고 품격이 다른 에너지를 담아내며 파이팅을 외쳤다. 이민호는 "수험생 여러분 긴장 풀고 아프지 말고 후회 없이 실력 발휘하세요. 노력의 결실이 있기를 응원합니다. 앞으로 즐거운 일이 많이 기다리고 있을 거에요"라는 글과 함께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김우빈은 "대망의 D-DAY 전날엔 무엇보다도 컨디션 관리가 최고! 이 땅의 모든 수험생 여러분 대박을 기원합니다. 수능 시험이 절대 남의 일 같지 않아요. 모두 파이팅!"이라며 열성적으로 응원전을 펼쳤다.

박신혜는 친근한 미소와 함께 "이 날을 위해 노력하신 만큼 최고의 컨디션으로 후회 없이 실력발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수험생 여러분, 파이팅!"이라고 전했고, 김지원은 "전국의 수험생 여러분, 그동안 노력했던 것보다 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전국의 모든 고 3들, 파이팅!"이라며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한 응원 열전을 보냈다.

수능 잘보세요 '상속자들' 4인방의 응원을 접한 누리꾼들은 "수능 잘보세요, 상속자들 너무 재밌다", "수능 잘보세요, 김우빈 손도 예쁨", "수능 잘보세요, 박신혜 손글씨 귀엽다", "수능 잘보세요, 이민호 너무 잘생긴거 아님?", "수능 잘보세요, 고3 수험생들 힘 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상속자들' 9회는 6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