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남자 장근석 일상 / 사진 : 트리제이컴퍼니 제공


'예쁜 남자' 장근석이 화보같은 일상을 통해 뼛속까지 예쁜 남자임을 입증했다.

장근석이 분하는 독고마테는 화려한 언변, 고고한 자태 그리고 아름다운 남성미를 지닌 모든 여성들이 꿈꾸는 초절정 미모의 꽃미남으로 누구도 벗어날 수 없는 마성을 지닌 인물이다.

이에 원작인 천계영의 웹툰 '예쁜 남자' 속 독고마테와 장근석의 비교한 사진들이 온라인을 통해 급속도로 퍼지며 이 둘의 최강 싱크로율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장근석의 일상마저 독고마테와 닮아 있어 이목을 끌어모았다.

공개된 사진들은 장근석이 팬들을 위해 틈틈이 트위터에 직접 업로드한 사진들로, 잠들기 전 내추럴한 모습, 캠핑을 즐기는 모습, 그리고 순도 100% 꽃미소 셀카 등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편안한 모습들이 담겨있다.

특히 장근석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예쁜 남자의 아우라를 발산하며 완벽한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독고마테 완전 장근석을 모티브로 한 듯", "일상도 너무 예쁜거 아닌가요", "예쁜 남자=장근석, 새로운 공식의 탄생", "드라마 빨리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근석은 중국 대형 포털사이트 바이두에서 진행된 한일 인기가수 투표에서 1위를 차지, 다시 한 번 저력을 과시했다. 장근석이 출연하는 KBS2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는 오는 20일(수)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