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응답하라1994 대본 인증 / 사진 : 킹콩엔터 제공


'응답하라1994' 유연석이 캠퍼스 훈남 선배 분위기가 느껴지는 사진을 공개했다.

유연석은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에서 귀티나는 외모와 고운 심성을 지닌 서울남자 칠봉이 역을 맡아 세련된 매력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그런 그가 드라마 촬영차 방문한 캠퍼스에서 비하인드 사진을 선보이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 속 유연석은 교정에 앉아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훈남 선배의 미소를 짓고 있다. 그는 또, 함께 있던 강아지를 향해 다정하게 손을 내밀기도 하고 강아지를 쓰다듬으며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따뜻한 기운이 감도는 맑고 순수한 웃음이 그의 밀크남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특히 '응답하라 1994'에서 성나정(고아라)의 남편 후보 중 한 명으로 주목받고 있는 만큼 칠봉이 캐릭터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연기 연습에 매진하고 있으며 장면 하나하나에 풍부한 감정을 담아내고자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는 후문이다.

유연석의 이같은 밀크남 매력은 '응답하라 1994' 속 칠봉이의 성격에도 고스란히 묻어나는데, 그는 속정이 깊으나 표현에 서툰 지방 남자들에 비해 솔직하게 감정을 드러낼 줄 아는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다. 서울에서 나고 자라 깍쟁이일 것 같지만 누구보다 다정하고 이타적이며 쾌활한 성품을 지녔다.

한편 지방 출신 대학생들의 눈물겨운 상경기를 그리며 1994년 당시의 추억을 재조명,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tvN '응답하라 1994'는 매주 금토 밤 8시 40분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