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남자 아이유 보리닝룩 / 사진 : 그룹에이트 제공


'예쁜남자' 아이유의 보리닝룩이 공개됐다.

아이유는 현재 방영중인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 후속으로 방송될 '예쁜 남자'(극본 유영아, 연출 이재상, 정정화)에서 흔한 여자 김보통 역을 맡아 지난 28일 첫 촬영을 시작했다.

김보통은 십년 가까이 변치 않은 예쁜 남자 독고마테(장근석) 바라기를 자처해오고 있다. "넌 장래희망이 뭐냐?"는 엄마 말자(이미영)의 질문에 "마테마누라"라고 당당하게 밝힐 정도. 그러나 국보급 외모의 소유자 독고마테는 보통이에게는 눈길 한 번 주지 않는다.

"남자의 진리는 역시 마테오빠뿐"이라는 120% 리얼 보통녀의 보통스럽지 않은 스틸컷이 최초 공개됐다. 아이유는 신곡 '분홍신' 활동을 위해 그동안 길러왔던 여성스러운 머리를 과감하게 자르고 단발머리로 변신하며 김보통으로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다. 아이유는 일명 보리닝(보통이+추리닝)룩에 목에 코사지를 두르는 남다른 패션 센스를 발휘했다. 누가봐도 장바구니지만 애지중지 고이 매고 다니는 정체불명의 핸드백은 옵션이다.

누구나 이해하기는 쉽지 않은 스타일을 소유한 김보통이 '예쁜 남자' 독고마테를 사수하는 영광을 누릴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KBS2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는 천계영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영화 '7번방의 선물'의 유영아 작가와 '이웃집 꽃미남'을 연출한 정정화 감독이 의기투합하는 작품이다. 11월 20일(수) 밤 10시 첫 방송 예정.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