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군면제 운동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tvN 'SNL 코리아' 방송 캡처


엑소 군면제 논란과 함께 <SNL 코리아>가 그룹 엑소(EXO) 사생팬을 패러디하며 일침을 가했다.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tvN <SNL 코리아> '개구쟁이 스덕후'에서는 스머프 마을의 결혼식에 축가를 위해 등장한 가수 '엑스오'를 쫓아온 사생팬을 패러디했다.

이날 방송에서 사생팬 무리는 무리하게 사진을 찍고 신부를 다치게 하는가 하면,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들과 다투는 모습으로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이 모습을 본 한 스머프는 "얜 환자잖아. 중환자"라며 사생팬 문제를 꼬집었다.

같은달 엑소 멤버 백현의 형 결혼식에는 엑소 멤버들이 결혼식에 참석해 축가를 부른다는 사실을 안 사생팬들이 식장에 몰려들어 결혼식이 아수라장이 된 바 있다.

앞서 엑소 팬으로 추청되는 누리꾼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엑소 군면제 서명 운동"을 벌였고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엑소 군면제 서명운동을 접한 누리꾼들은 "엑소 군면제 서명운동, 아무리 팬이라도 이건 좀..", "엑소 군면제 서명운동, 지능 안티짓 같은데", "엑소 군면제 서명운동, 최초 유포자 누구지", "엑소 군면제 서명운동, 엑소 인기 많구나", "엑소 군면제 서명운동, 이럴때 엑소가 한마디 해주면 좋은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