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예쁜남자' 장근석 마테컷 공개, 미남지왕 리턴즈 '후끈'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극본 유영아, 연출 정정화,신용휘)의 남자주인공 독고마테 역의 장근석의 이미지컷이 공개됐다.
장근석이 연기하는 독고마테는 "역사도 바꿀 수 있는 얼굴"이라는 평가를 받는 국보급 비주얼의 소유자로, 어떤 여자도 돌아보게 만드는 후광과 LTE보다 빠르게 여심을 캐치할 수 있는 마성을 지녔다. 독고마테 캐릭터는 이미 천계영의 동명 만화를 통해 수많은 여심을 홀린 캐릭터다. 제작사 측은 드라마 제작 소식이 전해지자 남자주인공 캐스팅에 원작 마니아들의 관심이 집중됐었다는 후일담을 전하기도 했다.
제작진은 프리프로덕션 단계에서부터 "장근석=독고마테"라고 확정지었을 정도로 장근석은 독고마테를 소화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배우였다. 장근석의 캐스팅 소식이 알려진 뒤 팬들 역시 최강 싱크로율을 거론했을 정도.
공개된 독고마테컷은 "오로지 드라마 '예쁜남자'를 위해 8개월을 기다렸다"는 장근석의 말처럼 독고마테와 싱크로율 200% 이미지를 구현해냈다. 제작사 측은 "장근석이 독고마테가 가지고 있는 비주얼뿐만 아니라, 말투, 표정, 동작까지 캐릭터를 완벽하게 준비했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예쁜 남자'는 그가 대한민국 상위 1% 성공녀 10인방으로부터 얻은 노하우를 통해 목표를 향해 가는 과정을 그린 마테성공백서드라마로, 마테만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보통녀 김보통(아이유)의 예쁜 남자 사수기가 더해져 예측 불가능한 로맨스가 펼쳐진다.
한편 KBS2 '예쁜 남자'는 11월 20일(수)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