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동건, 빅스타 바람 / 바람 트위터


아이돌 그룹 '빅스타' 멤버 바람이 KBS2 월화드라마 '미래의선택' 촬영장 인증샷을 공개했다

29일 바람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많이 늦은 감이 있지만 어제 미래의 선택 본방사수 하다 생각나서 올려요! 센스만점 이동건 선배님과 함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바람은 양손에 브이를 하고 있으며, 이동건은 빅스타 CD를 들고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이는 지난 16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미래의선택' '(극본 : 홍진아, 연출 : 권계홍 유종선) 2회에 바람이 카메오로 등장하면서 함께 찍은 인증 샷이었던 것. 이날 이동건은 밤늦은 촬영 속에서도 바람이 선물로 준 CD를 들고 함께 인증 샷까지 찍어주는 센스를 보였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이동건 바람 은근 닮은 느낌은 뭘까요?","필독에 이어 바람도 연기했으면 좋겠다!","미래의 선택! 빅스타! 일단달려~","훈훈한 투샷! 앞으로 쭈욱~미래의 선택 본방 사수할게요!","미래의 선택 작가님~바람이 또 불러주세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빅스타 (필독,바람,래환,성학,주드)는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와 NH미디어의 진두지휘 아래 올 하반기를 목표로 새 앨범 작업에 돌입 했으며, 현재 각종 예능 프로그램 출연과 해외 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