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수상한가정부' 서강준-김소현-박지빈, 절친 3인방 "크로스~"
SBS 월화드라마 '수상한 가정부'의 서강준, 김소현, 박지빈의 절친샷이 공개됐다.
29일 배우그룹 서프라이즈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한결, 우재, 수혁 크로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촬영 중간 쉬는 시간 서강준, 김소현, 박지빈이 카메라를 향해 귀여운 브이를 그리고 있는 모습이다. 극중 절친이자 사랑의 라이벌 구도를 그리고 있는 서강준과 박지빈 그리고 홍일점 김소현이 교복을 입고 다정하게 모여있는 모습이 눈에 띄며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하고 있다.
극중 카사노바 최수혁(서강준)이 은한결(김소현)의 마음을 아프게 한 뒤 신우재(박지빈)와의 관계까지 틀어지며 그렇게 세 사람은 멀어지는 듯 했다. 하지만 이들은 다시금 끈끈한 우정과 설레는 학원 로맨스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하고 있는 중이다.
이처럼 '수상한 가정부' 스토리를 활기 넘치게 만들어가는 박지빈, 김소현, 서강준은 촬영장에서도 그들만의 통통 튀는 매력으로 오랜 촬영에 지친 스태프들에게 웃음을 주는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보기만해도 훈훈~~ 수가 절친 3인방~!", "강준이 지빈이 잘생기고 소현이 너무 이쁘고~ ><", "수가 이 세 사람 때문에 본다는!!! 분량 늘려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수상한 가정부' 12회는 오늘(29일)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