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지성 배수빈 / 콘텐츠K 제공


KBS2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 유보라 최호철, 연출 : 이응복 백상훈)이 '배지커플(배수빈+지성)'의 훈훈한 투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잠깐의 휴식 시간을 이용해 귀여운 설정컷을 찍는 '배지커플'의 모습이 담겨있다. 드라마 '비밀' 속에서는 서로를 향해 날 선 대립을 보여주는 지성과 배수빈이 사진 속에서는 쌍둥이 포즈로 장난끼 넘치는 모습을 보여줘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드라마 '비밀'의 대표 포즈인 '쉿' 포즈를 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함께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장난기 넘치던 표정은 온데간데 없이 진지한 표정으로 입가에 손가락을 갖다 대고 포즈를 취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심상치 않아 보인다. 극중 지성은 '비밀'에 다가가고 있고 배수빈은 '비밀'이 밝혀질까 두려워하고 있기 때문에 두 사람의 포즈에도 '비밀'이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게 되는 것.

또한, 지성과 배수빈은 브이라인을 강조하는 포즈를 똑같이 취하는가 하면, 서로의 포즈를 대신 취해주는 등 카메라를 향해 웃음기 머금은 눈빛을 선보이며 남다른 우정을 과시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드라마에서는 못 잡아 먹어서 안달인 두 사람이 현장에서는 절친인 것 같다", "둘이 묘하게 닮았네~", "지성-배수빈 쌍둥이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민혁(지성 분)이 도훈(배수빈 분)에 대한 의심을 시작하며 극적 긴장감은 최고조에 이르렀다. 이에, 민혁이 도훈의 비밀을 알게 되었을 때 어떠한 행동을 취할지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지성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가 출연하며 매주 수목 밤 10시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