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 리얼 베드신 / 사진 : 비밀문화산업전문회사 콘텐츠K 제공


지성의 과감한 베드신이 공개됐다.

지성은 오는 25일 첫 방송 예정인 KBS2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최호철, 연출 이응복, 백상훈)에서 재벌2세 민혁 역을 맡아 올 가을 지독한 사랑으로 물들을 예정. 그 가운데 지성은 리얼 베드신으로 마성의 남자로의 변신을 예고했다.

사진 속 지성은 진짜 연인 뺨치는 베드신을 연출했다. 지성은 극중 연인에게 삐친 듯 뾰로통하게 입을 쭉 내밀기도 하고 훈훈한 미소와 자연스런 스킨십으로 남성미를 풍기고 있다.

특히 침대 위 연인의 허리를 잡으며 미소짓고 있는 지성은 과감한 스킨십으로 연인을 단숨에 제압한다. 탄탄한 팔근육과 두 사람 사이에 흐르는 묘한 긴장감이 보는 이들의 심장 박동수를 최대치로 끌어올리며 지성의 옴므파탈 매력에 흠뻑 빠지게 만든다.

지성 베드신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성 단언컨대 완벽한 마성의 남자일세! 정말 가슴이 두근거린다", "지성 베드신보다 뾰로통 표정이 정말 귀여워서 미칠 것 같다!", "지성의 선택을 받은 행운의 여자는 누구인지 정말 궁금!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성 베드신으로 옴므파탈 매력의 절정을 보여준 가운데, 지성은 인격 빼곤 다 갖춘 재벌2세 민혁 역으로 순정 억척녀 황정음(유정 역)과 사랑을 나눌 예정이다.

한편 KBS2 새 수목드라마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사랑을 그린 정통 멜로로, 지성-황정음-배수빈-이다희가 출연하며 오는 25일(수) 밤 10시 첫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