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별 첫 포스터 공개 / 사진 : CJ E&M 제공


'감자별' 출연진들이 떼로 등장한 첫 포스터가 공개됐다.

9월 23일(월) 밤 9시 15분 첫 방송되는 tvN 일일시트콤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은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상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멘붕 스토리를 담은 일일시트콤이다. 어느날 지구에 등장한 감자별 행성이 또 하나의 달처럼 하늘에 떠 있는 기이한 현상이 그려지며 극의 재미와 긴장감을 가지고 올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감자별'(극본 이영철, 연출 김병욱/총 120부작) 포스터에서는 총 15명 등장인물 캐릭터들의 살아있는 포즈가 눈길을 끈다. 먼저 극의 중심을 이루는 노씨 집안의 최고령자 '노송'역의 이순재는 친자식처럼 여기는 반려견 철민을 품에 안고 멜빵 바지와 멋스러운 콧수염으로 극중 '노는 할배' 이미지를 한껏 드러냈다.

노송의 장남인 노수동 역의 노주현과 그의 아내 왕유정 역의 금보라는 블랙 의상을 맞춰입고 감자별에 크게 놀란 모습이다. 완구회사 콩콩 대표인 노민혁 역의 고경표는 홀로 깔끔한 슈트 차림에 고개를 당당히 들고 서 있다. 또 가난에도 굴하지 않고 당차게 살아가는 나진아 역의 하연수, 미스터리 청년 홍혜성 역의 여진구, 노수동 막내딸인 4차원 재벌 소녀 노수영 역의 서예지가 포스터 중간에 위치해 각양각색 '멘붕' 표정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부부로 출연하는 김정민과 최송연, 하연수 엄마 역을 맡은 오영실, 완구회사 콩콩 이사로 등장하는 김광규, 서예지와 호흡을 맞출 줄리엔강, 첫 시트콤 연기에 도전하는 장기하, 아역배우 김단율, 정준원까지 총 15명의 배우들이 모두 첫 포스터에 등장, 각각의 캐릭터 성격과 앞으로 전개될 이야기에 기대감을 더한다.

'감자별'을 담당하는 CJ E&M 김영규PD는 "의문의 행성 감자별이 나타난 위기의 순간을 순간포착 하듯 담아, 여러 캐릭터들의 다양한 반응을 한 장의 포스터에 모두 만나볼 수 있도록 표현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처럼 시트콤 '감자별'은 예측 불가능한 상황에 멘붕을 겪는 여러 캐릭터들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유쾌하고 재미있게 그려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킥' 제작진과 개성있는 연기자들이 가세해 또 하나의 명품 시트콤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tvN '감자별'은 오는 2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밤 9시 15분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