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 셀프 영상 / 사진 : 나무엑터스 제공


배우 이윤지가 자신만의 셀카 비법을 공개했다.

16일 오전 나무엑터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윤지만의 셀카비결 3요소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KBS2 새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포스터 촬영현장에서 찍은 영상으로 휴식시간 중 셀카 비법을 전수하는 이윤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 속 이윤지는 다소 어두운 조명 아래서 이리저리 움직이며 셀카를 찍기 위한 노력을 펼치고 있어 귀여움을 자아내고 있다. 하지만 사진을 찍으려던 찰나, 때 마침 전화가 걸려와 순식간에 시무룩해진 이윤지 표정이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이윤지만의 셀카비결을 묻자 첫 번째로 조명을 언급하며 "어두우면 발 빠르게 그림자를 피해서… 때로는 그림자도 조명으로 이용할 줄 알아야한다"며 "한두 장 찍어본 솜씨가 아니죠?"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윤지는 두 번째 비결로 내게 맞는 어플을 강조하며 "모두 다 사용하고 있으니까 이런 것들은 공유하는 게 좋다"고 말해 누구나 공감할 수밖에 없는 답변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이윤지는 "무엇보다 자기한테 어떤 표정이 잘 어울리는지를 잘 알고 있으면 셀카도 거침없이 찍을 수 있다"고 전하며 영상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이윤지가 출연하는 KBS2 새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은 오는 8월 31일 저녁 7시 55분 첫 방송된다.

더스타 4주년 이벤트 아이돌 눈싸움 대회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