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진희, 박서준 내연녀와 삼자대면 / 사진 : 이김프로덕션 제공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극본 하청옥, 연출 이형선, 윤지훈)의 백진희가 남편 박서준의 내연녀 한보름과 삼자 대면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5일 공개된 <금 나와라 뚝딱!> 스틸 컷에는 카페에 모인 '태몽커플' 박서준-백진희와 한보름의 모습이 담겨있다. 심각한 표정으로 한보름을 바라보는 박서준과 그런 박서준에게 약속한 눈빛을 보내고 있는 한보름의 상반된 시선이 대조를 이루고 있다.

화가 난 듯 자리를 박차고 일어난 한보름을 바라보는 박서준과 백진희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특히 한보름을 따라 나서려는 박서준의 팔을 붙잡고 걱정스러운 눈빛을 보내고 있는 백진희의 모습까지. 세 사람이 함께 하게 된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현태(박서준)의 외도문제가 덕희(이혜숙)와 성은(이수경)의 계략으로 몽현(백진희)의 친정에까지 전해지며 두 집안 모두 엄청난 후폭풍을 겼었던 터. 이에 모든 갈등의 시발점이자 사태를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인물인 현태가 아내 몽현과 내연녀 미나 사이에서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중산층의 허세와 실상을 풍자적으로 그려내며 가족과 결혼에 대한 참된 의미를 되새기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은 연정훈을 비롯한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와 웃음과 눈물이 공존한 세태공감 스토리, 유쾌한 극 전개가 한데 어우러지며 주말 저녁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