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출연을 앞둔 제국의아이들 박형식 / 사진 : 더스타 DB


리얼 군대 예능 <진짜 사나이>에서 하차하는 그룹 엠블랙 미르를 대신해 배우 장혁과 박형식이 그 자리를 메꾼다.

장혁과 박형식은 오는 27일 녹화부터 참여할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혁, 박형식의 <진짜 사나이> 합류가 프로그램에 어떤 새 바람을 불어모을지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박형식에 대한 누리꾼들의 궁금증 또한 높아지고 있다.

박형식은 9인조 아이돌 그룹 '제국의아이들'의 멤버로 포지션은 보컬이다. 제국의아이들 유닛 '제아파이브'의 멤버이기도 하며 올해 23살(1991년생)이다. 박형식이 속한 제국의아이들은 지난 2010년 1월 첫번째 싱글앨범 <Nativity>의 타이틀곡 'Mazeltov'로 데뷔했다. 유닛그룹 제아파이브는 올 3월 락댄스 장르의 '헤어지던 날'로 부드러운 봄소년의 매력을 발산했다.

박형식은 가수로서 뿐만 아니라 연기자로도 활동 중이다. 그는 KBS2 드라마 스페셜 연작시리즈 <시리우스>에서 주인공의 어린시절을, tvN 월화드라마 <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에서도 주인공 박선우의 어린시절을 연기했다.

특히 박형식은 '재벌돌'이라는 애칭으로 세간의 관심을 모았던 바 있다. 이는 박형식 아버지가 외제차 B사의 임원이라는 사실이 방송을 통해 알려지며 생긴 별칭이다.

한편 박형식은 지난 21일 열린 메트로 아웃도어 '엠리미티드' 론칭쇼에 제국의아이들 멤버 김동준, 하민우, 케빈과 함께 참석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