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첫번째줄 지진희, 이청아, 최원영, 두번째줄 샤이니 태민, 이윤지, 임형준 / CJE&M 제공


tvN 새 월화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이하 시라노)의 초호화 특별출연진 명단이 공개됐다. 27일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시라노>에는 지진희, 최원영, 이청아, 샤이니 태민, 이윤지, 임형준 등이 카메오로 출연한다.

<시라노>(극본 신재원, 연출 강경훈)는 연애에 서투른 사람들을 대신해 사랑을 이뤄주는 연애조작단을 중심으로 사랑과 연애에 대한 달달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세련되게 그려낼 16부작 드라마.

드라마 특성상 매회 연애조작을 요청하는 새로운 의뢰인과 상대 타킷이 등장해 마치 '드라마 속 드라마'를 보는 듯한 에피소드 형식으로 전개되는 등 특별한 볼거리가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진희, 최원영, 이청아, 샤이니 태민, 이윤지, 임형진 등 이름만 들어도 반가운 배우들이 출연한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시청자들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저마다 의미심장한 표정과 개성 넘치는 옷차림을 하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들은 1화부터 5화까지 각각 등장한다.

한편 <시라노>는 이종혁, 소녀시대 수영, 이천희, 홍종현, 조윤우가 주인공으로 활약하며, <꽃미남 라면가게>, <닥치고 꽃미남 밴드>, <이웃집 꽃미남> 등을 연이어 히트시킨 제작사 오보이프로젝트와 tvN이 함께 선보이는 네 번째 프로젝트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