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This Love'로 컴백을 앞둔 신화와 아나운서 최희 / 사진 : 최희 트위터, 신화컴퍼니


신화 This Love 음원 공개 소식과 함께 최희 아나운서의 신화 인증샷이 공개됐다.

최희는 지난 16일 자신의 트위터에 "요즘 뜻하지 않게 기사가 많이 나서 고민했는데 이건 '신화창조'의 한 사람으로서 중학생의 마음으로 돌아가 꼭 자랑하고 싶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게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어 최희는 "KBS2 <해피투게더3> 신화 오빠들과 녹화! 저에게는 너무나 신기하고 행복했던 하루였답니다. 오늘 <해피투게더> 재미있게 봐주세요. 신화 팬 여러분. 저도 팬심으로 함께한 것이니 미워하지 마세요"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 최희는 찜질복을 입은 신화 멤버들과 함께 다정히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신화 멤버들에게 둘러쌓인 최희는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신화 This Love 완전 기대중", "최희 아나운서 계탔네", "신화 Thist Love 빨리 무대로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신화는 오늘 정규 11집 '더 클래식(THE CLASSIC)'을 발매하며 타이틀곡 'This Love'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한편, 신화는 오늘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