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 580만 돌파 슈퍼주니어 은혁-동해 셀카 / 사진 : 슈퍼주니어 은혁, '동해 트위터


슈퍼주니어 은혁과 동해가 아이언맨과 환상적인 호흡을 발휘했다.

6일(오늘) 오전 슈퍼주니어 멤버 은혁은 "윽 당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 속 은혁은 영화 <아이언맨3>의 주인공 아이언맨과 함께 결투(?)를 벌이고 있다. 아이언맨은 은혁을 향해 손바닥을 펼치며 공격적인 액션을 취하고 있으며 장난기가 발동한 은혁은 공중에 붕 뜬채 아이언맨에게 발차기를 가하고 있다.

같은날 동해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Hello Tony~"라는 글과 함께 아이언맨과 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 한 장을 게재해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6일 영화진흥위원에에 따르면 <아이언맨3>는 지난 25일 개봉 이후 누적 관객수 580만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은혁과 동해 너무 엉뚱하다", "은혁, 동해 아이언맨 패러디 사진 보고 빵 터졌다", "아이언맨 580만 돌파 대단한데? 은혁, 동해 귀요미", "아이언맨 580만 관객 금방 모았네.. 금방 천 만 관객 모으겠다", "슈퍼주니어는 아이언맨을 좋아해. 580만 돌파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슈퍼주니어 멤버 예성은 오늘 군에 입소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