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김민희 열애설 / 사진 : 더스타 DB


조인성 김민희 열애설이 보도됐다.

24일 오전 디스패치는 조인성 김민희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며 톱스타 커플 탄생을 알렸다.

이에 조인성 소속사 아이오케이 측 홍보 담당자는 더스타와의 전화통화에서 "현재 매니저가 본인에게 확인 중"이라며 "곧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입장을 밝히겠다"라고 전했으며, 김민희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또한 "전혀 모르는 사실이었다"라며 "현재 배우와 연락을 취하고 있다. 확인 후, 곧 보도자료를 통해 공식입장을 밝히겠다"고 답했다.

해당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조인성, 김민희는 지난 1월 지인과 함께한 모임에서 우연히 동석해 서로에게 호감을 가진 뒤 4월부터 조심스런 사랑의 만남을 시작했다고. 또 두 사람의 측근의 말을 인용해 "10년간 동료로 지내다 이제 막 조심스레 서로를 알아가고 있는 두 사람을 예쁘게 봐줬으면 좋겠다"라고 보도했다.

조인성 김민희 열애설에 누리꾼들은 "조인성 김민희 열애설 진실이 궁금해요", "조인성 김민희 열애설 공식발표 나기전까지 기다리겠어요", "조인성 김민희 열애설에 갑자기 김민희 옛 남자친구 이수혁에 '그 겨울' 송혜교까지 실시간 검색어 점령!"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민희는 최근 영화 '연애의 온도'에서 조인성은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인상적인 연기로 대중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