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배우 이동욱의 비하인드 사진 / 사진 : 킹콩엔터 제공


배우 이동욱의 '까순이'(까르보나라 순대)가 KBS2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제32호 메뉴에 등극했다.

이동욱은 지난 18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의 인기코너 '야간매점-스타의 요리'에서 평소 즐겨먹는 야식인 '까순이' 레시피를 공개하며 능숙한 요리 실력을 뽐냈다.

시식을 마친 출연진들은 이동욱의 '까순이'에 반해 극찬을 보냈고 결국 만장일치로 제32호 메뉴 등록에 힘을 보탰다.

이동욱의 소속사인 킹콩엔터테인먼트가 19일 공개한 비하인드 사진에는 KBS2 새 수목드라마 <천명>의 최원(이동욱 분)을 연상케하는 남성미가 느껴지는 이동욱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 '야간매점'에서 송지효의 레시피 '과일 튀김'을 시식하는 모습과 '까순이'를 요리하기 위해 노란 앞치마를 입고 준비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훈훈한 외모에 요리까지 잘하는 남자라니~ 완벽해", "신 내린 셀프디스 최고", "이동욱 씨가 직접 해준 까순이 먹어봤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동욱은 오는 24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KBS2 <천명>에서 인종 독살 음모에 휘말려 살인누명으로 도망자 신세가 되는 내의원 의관 최원으로 분해 '딸바보'의 면모를 보일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