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송지은 새해 인사 / 사진 : TS엔터테인먼트


시크릿 송지은이 B.A.P와 인증샷을 공개하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송지은은 "즐거운 설 되세요! 시크릿과 비에이피가 함께 하는 아이돌 육상 대회도 함께 합시다. 으크"라는 귀여운 인삿말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는 비에이피(B.A.P)멤버들과 시크릿의 전효성, 송지은이 환한 미소를 띄고 있다. 이는 지난 1월 28일 경기도 고양시 고양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진 MBC 설 특집방송 '2013 아이돌 스타 육상 양궁 선수권 대회'(이하 '아육대') 촬영 당시 모습.

멤버들은 주황색 단체복을 입고 대부분이 승리의 브이자를 그리고 있어 '아육대'에서 이들의 활약에 기대치를 상승시켰다.

특히 이날 비에이피의 막내 젤로는 '아육대'에 참가한 약 150명의 아이돌 스타 중 최연소 나이를 기록해 최고령 데프콘과 거의 20살 가까운 나이차로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

또 이날 '아육대'에는 교통사고로 인한 부상으로 활동을 접어야했던 징거도 참여해 B.A.P와의 시상식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대신해 아쉬움을 달랬다. 하지만 아쉽게도 시크릿 한선화는 '광고천재 이태백'의 촬영으로 불참했다고.

한편, 씨엔블루, FT아일랜드, 샤이니, 인피니트, 카라, 티아라, 씨스타, 미쓰에이, EXO 등150여명의 가수들이 참여한 이번 '아육대'는 구정 연휴의 마지막 날인 11일 오후 5시경 MBC를 통해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