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이리스2' 공식포스터, 올블랙의 요원들 '기대감 폭발'
'아이리스2'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장혁, 이다해, 이범수, 오연수, 윤두준, 임수향, 이준의 막강 비주얼을 자랑하는 '아이리스2'(극본 조규원, 연출 표민수, 김태훈) 공식포스터가 공개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포스터 속에서 폭발하는 비행기를 뒤로하고 당당하게 걸어나오는 7인의 배우들은 올블랙으로 카리스마를 과시하며 남다른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다. 또한 배우들은 각각 남다른 눈빛을 발산하며 전쟁의 서막을 예고한다.
또한 창고에서 검은 가죽 쇼파에 각기 다른 분위기라 앉은 7명은 비행기 폭발 포스터와는 또다른 아우라를 자아낸다. 깊이 파인 상의로 어깨를 노출한 이다해는 장혁 뒤에서 냉철한 눈빛을 보내고, 비스트의 윤두준과 엠블랙의 이준은 각각 쇼파와 바닥에 앉은 채 무대와는 전혀다른 냉철한 모습을 보여준다.
'아이리스2'는 헝가리, 캄보디아, 일본 등 전 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숨막히는 첩보전으로 독보적인 스케일과 연기파 배우들의 압도적인 열연이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이뤄냈다고 알려지며 큰 관심을 모아온 바 있다.
한편, 공식 포스터 공개로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에 들어가며 심상찮은 기대감을 조성하고 있는 KBS2 수목극 '아이리스2'는 오는 2월 13일 밤 10시, '전우치'의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