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유)학교문화산업전문회사 제공


KBS2 월화극 <학교 2013>에서 아이돌 부럽지 않은 남학생들의 환상 조합이 화제다.

<학교 2013>에서 주목받고 있는 이종석(고남순 역)과 김우빈(박흥수 역), 그리고 혜성같이 등장한 신예 배우 곽정욱(오정호 역), 이이경(이이경 역), 이지훈(이지훈 역)의 훈훈한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해당 사진 속에는 아이돌 그룹의 인사법처럼 일렬로 손을 내밀고 있는 귀여운 이종석, 김우빈, 곽정욱, 이이경, 이지훈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에 열혈 시청자들은 이 다섯 인물의 극 중 캐릭터 이름 한 글자씩을 따 일명 '순수오이지(고남순, 박흥수, 오정호, 이이경, 이지훈)'이라고 칭하며 이들을 뜨겁게 지지하고 있다.

드라마 관계자는 "이들은 실제 고등학생 시절로 돌아간 듯 장난기 어린 모습으로 돈독한 친분을 쌓아가고 있다. 이 멋진 다섯 남자의 조합에 여자 스태프들도 엄마 미소가 만연했다"라며 현장 모습을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촬영장 분위기를 항상 밝게 만들어주는 이 다섯 배우의 열정에 추운 날씨에도 즐겁게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학교 <2013> 후속으로는 <광고천재 이태백>이 다음달 4일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