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조현재, '광고천재 이태백'서 완벽 전략가 '에디강' 변신
KBS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에 조현재가 전격 캐스팅돼 냉철한 광고기획자로 변신한다.
‘광고천재 이태백’ (극본 : 설준석 이재하 이윤종, 연출 : 박기호)은 사람들을 유혹하는 광고라는 매력적인 꽃을 피우기 위해 피 말리는 전쟁을 하며 살아가는 광고장이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그려나갈 리얼리티 드라마.
그동안 SBS 드라마 ‘49일’, KBS 드라마 ‘아빠 셋 엄마 하나’, MBC 드라마 ‘러브레터’ 등을 통해 깊은 눈빛과 밀도 높은 멜로 연기로 여심을 사로잡아왔던 조현재가 ‘광고천재 이태백’에 합류,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린 것.
이번 드라마에서 굴지의 광고대행사 금산애드의 AE(광고기획자) 파트 팀장 ‘애디 강’으로서 세계적인 광고 공모전에서 메달을 휩쓴 명실상부한 엘리트로 분하는 조현재는 불리한 전투에서도 승리할 수 있는 탁월한 전략가로서 죽은 기획안도 살려내는 ‘PT의 귀재’로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조현재는 극 중에서 태어날 때부터 정반대의 삶을 살아온 진구(이태백 역)와 사사건건 부딪히는 라이벌로 치열한 경쟁을 통해 날선 대립각을 세울 것이 예고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사 측은 “애디 강은 조현재에게 딱 맞는 옷을 입은 듯 잘 어울리는 배역이라 생각한다. 냉철하면서도 지적인 카리스마를 가진 애디 강을 조현재가 잘 소화해주리라 기대하고 있다. 부드러운 이미지를 가진 그의 새로운 연기변신을 지켜봐 달라” 또한 “조현재가 합류함으로서 막강한 라인업을 완성, 진구와 조현재의 대립각 역시 긴장감 있게 그려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시청자분들의 기대에 부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진구 조현재 박하선 한채영 고창석 한선화 등 환상의 라인업을 구축, 기대를 모으고 있는 KBS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은 오는 2월 4일 ‘학교 2013’의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