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박세영 / 4HIM 제공


인기리에 방영중인 KBS 월화드라마 <학교 2013>에서 승리고 김태희 ‘송하경’으로 열연중인 냉미녀 박세영이 야외 촬영장의 한파 패션과 추위 대처법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박세영은 영하의 촬영장에서 롱패딩과 핫팩, 난로, 담요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적극적으로 추위에 대비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박흥수, 오정호도 두렵지 않은 하경이가 추위는 무서운가 봐요^^" "멍하경인가요. 멍 때리는 표정도 귀요미!" "이 날씨에 교복 촬영하면 정말 추울 듯… 감기 조심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박세영을 응원했다.

박세영의 소속사는 "멋진 작품과 캐릭터로 과분한 사랑을 받아서 추운 날씨에도 마음은 춥지 않고 따뜻하다. <학교 2013> 출연과 함께 각종 패션 화보와 광고 요청이 이어져 <학교 2013>의 뜨거운 인기와 파워를 실감하고 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지난 8일 방송된 <학교 2013> 11회에서는 극적으로 화해한 남순(이종석 분)과 흥수(김우빈 분)와는 대조적으로 논술대회를 둘러싸고 갈등을 겪는 절친 하경(박세영 분)과 강주(효영 분)의 모습이 그려지며 여학생 우정의 향방에도 관심이 모아졌다. 교실 속 현실을 적나라하게 그리며 개성 있는 캐릭터와 긴장감 있는 스토리로 인기몰이중인 <학교 2013>은 오는 14일(월) 12회가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